티스토리 뷰


코로나로 직구 배송이 늦어진다는 소문이 있어 계속 영양제 구매를 미루다가 결국 영양제가 다 떨어져 오플닷컴을 이용했습니다. 한 달이 지나도록 제품을 받지 못했다는 글을 보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일주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평소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 편인데 아쉽게 센트룸이 없어 오플닷컴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나쁘지 않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깔끔하게 도착했습니다. 이번에 오플닷컴에서 몇가지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그중에 추천해드리고 싶은 4가지만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먼저, 해외 직구를 이용하려면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은 필수입니다. 회원가입 없이 간단하게 발급받을 수 있으니 직구를 처음 하시는 분들은 꼭 받아두세요. 한 번 발급받아 두면 그 후에는 고유번호로 계속 이용이 가능하니 편리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받기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1. 입냄새 제거로 유명한 테라브리스 1L 대용량 ($16.59)



이미 너무 유명해서 이제는 모르는 분이 거의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예전 직장 상사 중에 입 냄새가 정말 지독한 사람이 있었어요. 항상 가글을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리던 모습이 기억나네요. 근데 왜 효과가 없었을까요? 다시 만난다면 테라브리스를 선물해 드리고 싶습니다. 혹시 주변에 입 냄새로 괴로움을 주는 분이 있다면 한 번 선물해보세요. 하하.


주변에서 많이 사용하는 리스테린도 몇 번 써봤는데 향이 너무 강하고 자극적이라 저는 사용하기가 거북했어요. 테라브리스는 미국에 한 박사가 자신의 딸이 겪고 있는 구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구취 제거도 효과적이면서 참 순한 가글입니다. 1L는 처음인데 세일한다 해서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작은 용량은 한 달~한 달 반이면 사용하기에 저한테는 1L가 딱 인것 같습니다. 사용 방법은 제품 뚜껑에 가글액을 따라서 1분간 가글 한 후에 뱉어주면 끝입니다. 가글 후에는 물로 헹구지 않아요. 아마 테라브레스를 사용해보시면 다른 가글은 사용 못 하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저처럼요.ㅎ



2. 프레쉬 브레스 자일리톨 츄잉 껌 10개입 ($2.7)



테라브리스로 효과를 보고 호기심에 구매해 본 자일리톨 껌입니다. 가글 하는 것만큼의 효과는 없지만 급하게 사용할 때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일리톨 껌보다 깔끔한 맛이었고 상쾌합니다. 기분 탓일 수도 있지만, 다른 껌에 비해 입 냄새를 많이 잡아준다고 느꼈습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양치를 할 수 없는 상황이거나 데이트할 때 참 요긴하게 쓰일 것 같네요.



3. 센트룸 실버, 50세 남성을 위한 멀티비타민 ($23.99)



저희 아빠가 이제 환갑이 코앞인데 영양제를 전혀 챙겨드시지 않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총 275정 들어있는 멀티비타민으로 하루에 한 알만 챙겨 먹으면 됩니다.



포 맨에 비해 실버는 비타민 E, 비타민 B6, 엽산, 칼슘 함량이 더 높다고 합니다.  올리브영에서 50정에 2만 후반대 가격인걸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직구하시면 275정에 2만 8천원선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직구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센트룸은 꼭 직구로 구매하세요!! 센트룸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영양제를 착한 용량, 착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 자로우 도피러스 EPS 유산균, 120캡슐 2개 세트 ($36.99)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앓고 있는 저는 유산균을 5년 이상 꾸준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홈쇼핑에서도 구매해보고 레모나처럼 생긴 달달한 가루로 된 형태의 유산균도 섭취해 봤는데요. 이렇게 강력한 효과를 보게 해 준 유산균은 처음이라 당황스럽습니다. 만성 변비를 앓고 있는 저희 엄마가 1일 1응가를 하실 정도니까요. 잠들기 전 공복에 섭취하면 다음날 기쁜 소식이 있을 거예요. 저랑 맞는 유산균을 찾게 되어 참 기쁘네요. 한 알에 185원꼴로 구매했습니다. 이러니 제가 직구를 끊을 수 없어요. 가격도 착한데 효과도 좋으니까요.





알약이 크지 않아 삼키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요. 큰 알약을 잘 못 먹는 저도 어렵지 않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한동안은 자로우 유산균에 정착할 예정입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저렴하게 먹는 고메돈카츠, cj 함흥냉면  (0) 2020.07.16
댓글